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불량품
Posted by (주)웨스트프롬 (ip:)
Date 2020-07-02 09:55:34
View 17
Rate 0점
Recommend Recommend

안녕하세요. 유니크한 디자인과 3가지 컨셉으로 새로움을 창조하는 웨스트프롬 입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어디서 부터 말씀 드려야 할지 마음을 헤아리지 못해드리는점 죄송합니다.

물류측으로 내용 전달 드려 빠른 진행 요청 드려, 다음주 월~화 방문예정이며, AS진행하여 해당 부분이 잡히지 않고,

고객님 의사대로 반품으로 수거 진행 예정입니다.  앞으로 시간양해 해주시면고객님의 불편 사항 더 진행 되기 않게  요청 드리겠습니다.

상품에 만족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칩니다. 이제 그만 반품하세요. 가장 편안하게 쉬어야 할 곳에서 가장 불편하게 바라보아야했던 2개월동안 세가지 컨셉의 좆같은 웨스트프롬은 신속하게 반품처리 및 환불하고 사업 망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입장바꿔놓고 생각하고 답변하세요. 문제생길까봐 다른 얘기는 못했는데 침대가 두손모아 잠만 잡니까? 흔들림이 생길일이 있겠죠. 사용하기도 전에 그렇게도 흔들리는데도 처음에 정상이 아니라고 했다가 높은헤드는 그렇수 있다 번복하고 정작 높은 헤드는 아니고 다시 물류팀하고 의논하고 답변 주겠다고 매주 반복, 매주 금요일 마감시간 아슬아슬하게 전화하고 또 다음주 다시 의논해서 전화준다  반복.... 반품을 할꺼면 할꺼라고 확실히 하고 보수 제대로 할꺼면 확답을 주고 그 어떤거도 제대로 대답하거나 대처하지도 못하고 어쩌라는 거야? 웨스트프롬 사장 개새끼야 제발 좀 처신 똑바로 좀 해라. 소비자 불편 전혀 개의치 않고 몇번의 독촉후에야 억지로 직원을 대신해서 사과하고 진심은 전혀 없고 니들이 반품을 할꺼면 할꺼라고 분명히 얘기를 해줘야 나도 다른걸 주문할거 아니냐? 반품 안할 꺼면 똑바로 처신하고 똑바로 조치되야 하는데 안되잖아 니들은!!!!!!!! 사람 좀 편하게 삽시다. 제발 좀....

Attachment
Password
댓글 수정

Cancel

/ byte

댓글 입력

Add a commentView Answer

/ byte

Comments can be added by Member only

Top